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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박물관에서 역사 탐험

유럽의 주요 도시로의 여행에는 박물관 방문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어떤 것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까? COVID-19 대유행의 결과로 이 지역의 박물관은 2020년의 대부분을 보냈고 2021년에도 문을 닫습니다.

 

그러나 2019년 방문자 수를 보면 유럽 박물관이 가장 인기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테마 엔터테인먼트 협회 및 인프라 비즈니스 AECOM 보고서에 따르면 2019년 파리의 루블 박물관은 960만 명으로 유럽의 다른 박물관이나 세계의 다른 박물관보다 더 많은 방문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왕궁이었던 루브르 박물관은 1793년에 박물관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1503년과 1519년 사이에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린 모나리자는 아마도 루브르 박물관의 가장 유명한 예술 작품일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방문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73,000제곱미터의 건물 전체에 약 35,000점의 예술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690만 명이 방문한 바티칸 박물관은 2019년 유럽에서 두 번째로 많이 방문한 관광지였습니다.

 

바티칸 갤러리는 실제로 26개의 작은 박물관, 갤러리, 아파트 및 예배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1473년에서 1981년 사이에 지어진 시스티나 예배당이 포함됩니다.

 

예배당은 르네상스 예술가 미켈란젤로 오나로티가 그린 천장과 서쪽 벽으로 유명합니다.

 

유럽에서 세 번째로 인기 있는 박물관은 런던의 대영 박물관으로 2019년에는 620만 명이 방문했습니다. 이 박물관에서는 영국 역사를 탐구할 수 있지만 이집트 미라와 고대 그리스를 비롯한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유물, 심지어 일본 사무라이 갑옷 등까지 보유하고 있지요.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전기 젓가락으로 짠 맛을 느끼게 해 준다?

일본의 연구원들은 젓가락을 사용하는 사람이 실제보다 더 짜게 느끼도록 젓가락을 디자인했습니다.

 

음료 회사인 Kirin Holdings는 Meiji 대학의 Yoshiaki Miyashita 교수와 협력하여 사용자의 혀에 작은 전기 신호를 보내고 음식 맛을 약 50% 짠 맛으로 만드는 젓가락을 설계했습니다.

 

젓가락은 사용자가 손목에 착용하는 소형 컴퓨터에 설치됩니다. 그들은 음식에서 나트륨 이온을 가져와 젓가락을 통해 사용자의 입으로 이동시키는 매우 작은 전류를 생성합니다.

 

나트륨은 소금의 약 40%입니다. 나트륨 이온의 증가는 사용자가 평소보다 음식에 더 많은 소금을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동일한 맛을 느끼기 위해 요리하는 데 필요한 소금의 양을 줄입니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도쿄 대학의 2017년 연구에 따르면 평균 성인은 하루에 5g 미만의 소금을 섭취해야 하지만 일본인을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양의 약 2배를 섭취합니다.

 

염분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혈압이 상승하고 심장병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WHO는 사람들이 먹는 소금의 양을 줄이는 것이 국가의 건강을 개선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이 젓가락은 2023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하고 있다네요. 과연 나올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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